|
제가 다이어트 안해본게 없는데 성공한 것은 이것뿐입니다. 돈은 약간 들었지만 (약 20만 정도) 그동안 다이어트 한다고 수백은 버렸는데 이게 문제입니까?
슬림웨어 세트로 구매한것이 집으로 도착 곧바로 그날부터 몇일간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귀차나서 마사지를 잘 안해선지 생각보단 그리 효과를보지못해 섭했습니다. 설마 또 속은거 아닌가...물론 몇일하고 효과봤다고 하기엔 조금 적은 시간이지만 많은 회원님들이 짧은 기간에 효과를 받다는 분도 계셨다기에 기대를 했던데 결과는 별로였던거 같습니다 .
그래서 몇일간 나태해 지면서 사용을 안하다 남자친구가 너 살좀빼야겠다라 그래서 속으론 부글거렸지만 참고(물론 첨엔 안그랬습니다) 집으로와 다시한번 스크릿 슬림을 믿기로 하고 사용한지 오늘이 2주일쨉니다 근데 놀랍습니다.
한달도 아니고 2주일만에 8키로 빠졌습니다,
물론 식이요법으로 6시이후에 안먹는거하고 칼로리 높은거 줄이고 운동은 똑같은 거 하다보니 질려서 원래는 45분에서 한시간 정도 했는데 이젠 20분정도만하는데도 그효과는 전에 제가 힘들게 아주 힘들게 식이요법과 운동하루에 몇시간으로 2달동안에 10키로 빠진거에 비해 무려 그2배가 그 2배의 짧은 시간안에 8키로나 빠졌습니다 .
전 참고로 마사지 무지 열씨미 했습니다.
마사지를 하면! 할수록 피부에 잘 스며드는거 같구 하고 있는 시간두 단축되는거 가타서여..
하루에 두세시간 간격으로 바르고 씻고 를 반복해서 지금은 겔이 거의 떨어진 상태입니다.^^;;
만성적이던 변비도 생리통도 없어져서 정말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생리시작해서 맨날 2틀동안은 고셍했는데 이젠 그럴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옛날엔 제가 생리주기엔 주위 사람들이 너 오늘 그날이니? 하고 알아맞히곤했는데 이젠 너 얼굴이 아주 좋아졋다며 뭐 좋은 일있냐고 묻곤합니다. ^^ 글구 아침마다 화장실로 직행이란 얼마나 기쁨인지 아마 변비인 여성분들은 아실겁니다.
참 오늘은 제가 장롱에 박아두었던 정장55를 입어봤습니다딱 맞았습니다. 얼마나 기쁘던지 말로 표현할수가 없습니다.^^
66은 헐렁하기까지합니다.
ㅋㅋ 슬림웨어 사랑합니다^^
제아뒨 k****8이예여. 이젠 겔이 없음 불안합니다 ^^; 마지막으로 슬림웨어를 지금도 사시길 미루는 여러분들 절대 후회안할겁니다 . 제가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습니다만 성공해본다이어트는 이것뿐입니다.
후회하시지마시고 빨리 슬림웨어 사용해보세여^^
그럼 모두모두 열씨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