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질마다 다른 땀의 양
땀나는 것은 체질마다 다릅니다.
시크릿슬림웨어 입고 운동하면 평소보다 운동칼로리소모가 많아 그냥 운동하시는 것보다 땀이 더 나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누구나 다 같이 땀을 똑같은 양의 땀을 흘리지는 않습니다.
평소에 땀이 잘 나지 않은 분은 좀 더 많이 나게 되고, 평소에 땀을 잘 흘리는 분들은 정말 줄줄 흐른다는 표현대로 나는 것입니다.
체질에 따라 칼로리소모가 많아도 땀을 흘리는 정도는 다릅니다.
살 빠지는 것은 땀의 양과는 크게 상관이 없으니 꾸준히 운동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살 빼려고 운동하는 것이니 최소 1시간은 지속적으로 해주세요. 운동을 30분정도 하시고 그만두시면 다이어트 효과를 크게 기대할 수 없습니다.
30분 부터 본격적으로 체지방분해가 시작되어 다이어트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해서 1시간전후로 칼로리소모와 체지방연소가 가장 활발하게 일어납니다.
그러니 운동 20-30분 정도 하고 그만두면 본격적인 효과를 보기 전에 그만두는 것입니다.
이렇게 운동하면 살이 잘 빠지지 않습니다. 항상 그 상태로 유지하는 것 뿐입니다.
살 뺄 때는 1시간, 유지할 때는 30분, 시크릿슬림과 함께 운동하는 것 잊지마세요.
땀나는 것은 체질마다 다릅니다
시크릿슬림웨어 자체에 작은 공기방울이 있어 조금씩 땀이 날때마다 흡수를 합니다.
그러다 보니 실제 땀이 나는 것보다 눈에 잘 보이지 않으니 땀이 잘 안난다고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 면으로 된 티셔츠나 타이즈를 먼저 입고 그위에 슬림웨어를 입으면 나중에 면티,면타이즈가 땀으로 흠뻑 젖어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굳이 땀이 난다는 것을 확인하고 싶은 경우라면 위의 방법으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