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지5년 두아이의 아기엄마 입니다. 큰아이 임신중에 잇몸에서 피가나고 냄새가 심한것이 아기를낳고도 계속지속되었습니다. 잠잘때에도 숨을쉬면 냄새가 심해 남편이 고개를 벽보고 자라고 할정도로 냄새가 심했습니다. 고민고민하다 치과도 다녔지만 그때뿐 .. 광고를 보고 믿져야 본전설마.. 한번써보자 하고 구입해서 2주정도 써보니 입에서 냄새도 안나고 특히 잠잘때 신랑쪽으로 숨을 쉬어도 냄새가 나지않아 신랑이 더 좋아합니다. 요즘 우리 부부는 애정표현도 더 많이 한답니다.
고맙습니다. 입냄새때문에 고민하는 분들 망설이지 마시고 한번 써보세요, 효과 확실합니다.
혀에 백태가 끼고 입냄새가 나는것같아
저는 약15년전쯤 상당히 많은 치아를 충치치료 하였습니다. 그런데 무슨이유인지 몰라도 그로부터 얼마후 혀에 백태가 끼고 입냄새가 나는것같아 치과를 다시 찾았지요.. 치과에서는 치아에는 문제가 없고 아마도 위장계통에 문제가 있는거 같다고 내과병원에 가보는것을 권유하였습니다. 내과에 가서 제증상을 이야기하니까.. 내시경을 해봐야 정확히 알수있는데.. 제가 지금까지 소화도 잘되고 속쓰린적도 없었던점으로 보아 아마 신경성일것 같다고 했습니다. 막상 내시경을 할려고하니 겁도나고 해서 그냥 왔습니다.
몇일후 혹이나 싶어 한의원을 갔습니다. 한의원에서는 진맥을 해보더니 제가 위열이라고 하면서 위에 열이 있어서 냄새가 올라온다고 해서 약을 2달정도 먹으면 괜찮을거라 했습니다. 그러나 약을먹고 나도 제가 느끼기에는 별 반응이 없었지요. 그후로는 내입에서 냄새가 난다는 생각에 다른사람과의 대화가 자신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름대로 고급치약을 사용하여 양치도 잘하였고 녹차를 주로 마셨지요.
그러던 어느날.. 우연히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알게되었습니다. 그냥 한번 써보지 하고 주문(실리콘 치솔도)하였지요.. 그런데 치약을 써보고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우와~~ 치아도 닦고 혀도 같이 닦았더니 백태가 끼지않고 기분이 깔끔하고 넘 좋아요. 치솔은 힘이 없는거 같아 영 적응이 안되구요. 만들어주신분께 너무 감사드립니다.